총장 중간 평가 안내

지난 2016년 4월에 진행한 우리 대학교 제11대 총장 후보 선정 과정에서 입후보자들은 총장이 되면 ‘중간평가’를 실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. 이 약속은, 이전 총장의 무능과 독단과 불통 때문에 우리 대학교가 교육부의 2015년 대학평가에서 치욕의 D등급 판정과 그에 따른 갖가지 불이익을 받았다는, 그러므로 총장의 직무 수행에 대해 총장과 구성원들이 더 소통해야 한다는 인식을 배경으로 한 것입니다. 이제 2016년 6월에 취임한 김헌영 총장의 임기가 절반을 지나서, 교수회에서는 총장 중간평가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.

평가 실시 기간은 10월17일(수요일)부터 10월24일(수요일)까지입니다.

교수님께서는 첨부한 설문지에 응답 후 인쇄(혹은, 인쇄 후 응답)하셔서 학과 사무실을 통해 단과대학(원) 교수회장께 제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함께 첨부한 ‘총장임용후보자 발전계획서’, 그리고 단과대학(원) 학장실에 비치한 지난 2년 동안 우리 대학의 ‘중단기 발전계획 추진실적’ 자료집을 참고하시면 더 적절한 평가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.

교수님께서 (듣는 것이 아니라) 말하는 의사소통이 우리 대학교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. 번거로우시더라도, 총장 중간평가에 꼭 참여해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.

교수회장 이기홍 올림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